장우혁, 썸녀 ♥오채이에 관심 쏟아지자 “절대 못 보여줘..내 여자다”(돌싱포맨)[종합]

연예

OSEN,

2025년 11월 26일, 오전 12:19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탁재훈이 절친 장우혁이 결혼을 안 하는 이유에 대해 폭로했다.

2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장우혁, 프로파일러 배상훈, 오마이걸 효정, 유튜버 말왕이 출연했다.

장우혁은 탁재훈과 20년 인연이라고 밝혔다. 장우혁은 “당시 (탁재훈에게) 차가 여러 대 있었다. 갑자기 연락이 왔더라. 나와 보라고 해서 나갔더니 (차) 뚜껑이 열리더라. 제가 오는 그 순간에 열더라”라며 탁재훈의 허세를 폭로했다.

장우혁은 자산이 추정 불가라는 설명에 암묵적으로 끄덕였고  탁재훈은 “어렵게 모은 돈인데 뺏길까봐 결혼을 안 하는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장우혁은 탁재훈이 자신의 썸녀이자 배우인 오채이에게 관심을 가지자 “절대 보여줄 수 없다. 다녀왔기 때문에 솔로다. 안 된다. 뺏길 수가 있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럼에도 탁재훈은 오채이의 사진을 보며 관심을 가지는 듯 보였고, 장우혁은 격한 반응을 보였다. 왜 이렇게 민감하게 구냐는 질문에 장우혁은 “내 여자니까”라고 소리를 질렀다. 탁재훈은 “오채이, 딱 내 스타일이다”라고 깐족거렸다.

장우혁은 여전히 1세대 아이돌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했고 탁재훈은 “78년생이 무슨 아이돌이냐”라고 공격했다. 장우혁은 “영원한 아이돌이다”라고 말했다.

/hylim@osen.co.kr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