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캡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캡처
지난 2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이하 '돌싱포맨')에는 장우혁, 배상훈, 효정, 말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장우혁이 예능 '신랑수업'을 통해 만난 16세 연하의 배우 오채이와의 '썸'을 인정해 시선을 모았다. 장우혁은 "방송에 출연하기 전에는 사귀기만 해도 좋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는데, 연애 세포가 폭발하면서 결혼까지 생각하게 된 것 같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장우혁은 "결혼을 꼭 그분이랑 하겠다는 게 아니라, 그 방송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뀐 거죠"라고 부연하기도.
장우혁은 연애 세포를 깨우기 위해 오채이를 이용했냐는 '돌싱포맨' 공격에 오채이와의 만남이 정말 설렜다고 해명했다. 더불어 장우혁은 방송이 아닌 사적인 만남도 가졌다고 밝혔다. 장우혁은 "현재 방송이 끝났는데도 마음을 이어가려고 하고 있다"라며 오채이를 향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냈다.
절친한 탁재훈이 오채이를 만나지 못했다고 아쉬워하자, 장우혁이 "절대 보여줄 수 없다"라고 탁재훈과 거리를 두며 웃음을 안겼다. 장우혁은 탁재훈이 이혼해 솔로인 상태이기 때문에 오채이를 소개해 줄 수 없다고 못 박으며 탁재훈의 관심에 질색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는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