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진행된 '2025 마마 어워즈' 프레스 프리미어 현장 사진. 왼쪽부터 박찬욱 CJ ENM 음악콘텐츠사업본부 컨벤션사업부장, 마두식 PD, 이영주 PD.(사진=CJ ENM)
‘2025 마마 어워즈’는 28~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시상식 개최를 단 하루 앞둔 가운데 사무국은 운영 절차와 출연진의 무대 구성과 대본 내용을 일부 수정하는 방안 등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시상식의 출연진에는 알파드라이브원,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범접,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아이브, 미야오, 슈퍼주니어, 투어스,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이즈나, 킥플립,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 아이들, 미러, NCT 위시, 트레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지드래곤, 아이딧, 제이오원, 쿄카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자로는 고윤정, 노상현, 노윤서, 박형식, 신승훈, 신예은, 신현지, 아덴 조, 안은진, 안효섭, 이광수, 이도현, 이수혁, 이준영, 이준혁, 임시완, 장도연, 전여빈, 조세호, 조유리, 조한결, 주지훈, 차주영, 최대훈, 혜리 등이 참여한다. 글로벌 시상자로는 홍콩 배우 주윤발과 말레이시아 출신 배우 양자경이 합류를 확정한 바 있다.
일부 출연자와 소속사 관계자들은 이미 홍콩 현지에 머물고 있다. ‘2025 마마 어워즈’ 사무국은 출연진 측에 대응 방안 결정 후 내용을 공유하겠다며 양해를 당부한 상태다. 이와 관련해 CJ ENM은 아직 언론에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한편 홍콩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 52분쯤 홍콩 북부 타이포(Tai Po) 구역의 32층짜리 주거용 고층 아파트단지인 ‘웡 푹 코트’(Wang Fuk Court)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로 이날 오전 6시 기준 최소 44명이 사망하고 279명이 실종된 것으로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