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뜬 쯔양, 이번엔 '라면' 먹방…2532만뷰 터진 비결 공개

연예

뉴스1,

2025년 11월 27일, 오후 03:18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이번엔 라면집에 뜬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374회에서는 '먹방 유튜버' 쯔양의 하루가 그려진다.

앞서 출연했던 쯔양은 아침부터 매운 떡볶이 세 통과 엄청난 양의 빵과 과일을 '순삭',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떠올랐다. 방송 직후 온-오프라인에서 해당 메뉴가 일시 품절되는 현상이 이어졌고, 현장에 있던 알바생들의 생생한 후일담이 쏟아지며 다시 한번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다.

올 한해 '전참시'를 빛낸 쯔양의 연예 대상 수상 가능성도 화두에 올랐다. "연예 대상 후보에 오르면 어때?"라는 기습 질문에, 얼굴이 새빨개진 쯔양은 "말이 안 된다"며 부끄러운 미소를 지었고, 이어 "시상식에선 4~5시간 동안 아무것도 못 먹는데 괜찮나?"라는 참견인들의 질문에 한참 동안 말을 잇지 못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본업 천재' 쯔양이 또 한 번 격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무려 2535만 뷰로 '조회수 1위'를 기록한 시장 라면집을 재방문해, 국물 라면부터 짜장 라면, 볶음라면까지 전 종목의 라면을 차례로 격파할 것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쯔양은 라면별 맛있게 먹는 꿀팁과 본인만의 먹방 노하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쯔양을 감동하게 한 라면집의 정체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쯔양의 격이 다른 '먹방 퍼레이드'는 29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