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출산' 이시영, 겹경사 연이어 터졌다 "광고 모델→기저귀 케이크 선물까지"

연예

OSEN,

2025년 11월 27일, 오후 06:47

[OSEN=이대선 기자] 16일 오후 스탠포드 호텔 서울에서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br /><br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br /><br />배우 이시영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2025.06.16 /sunday@osen.co.kr
27일 이시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모델로 감사합니다", "기저귀 케이크 처음이에요"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얼마 전 이혼한 남편과의 사이에서 보관된 냉동 배아를 홀로 가져 출산까지 결심한 이시영은 둘째로 딸을 낳아 큰 화제를 낳았다.

또한 이시영은 홀로 출산 및 오랜만에 신생아 육아를 한다면서 고생이지만 기쁘다고도 밝혔다. 이시영은 큰 아들인 정윤이 딸 씩씩이(태명)를 위해 의젓한 오빠 노릇을 한다며 기특해하기도 했다. 이날 이시영은 기저귀로 만든 케이크를 받으며 기쁨을 표했고, 모델로 발탁된 데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아울러 이시영은 아들 정윤이 주사를 맞으러 가는 모습을 찍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둘째 아이가 복덩이었나 봐요. 태어나자마자 모델이라니", "혼자 아이 낳아 기를 수 있는 능력 너무 부러워요", "기저귀케이크라니 신박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올해 초 8년 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이시영 채널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