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김♥' 김동욱, 결혼 2년 만 딸 아빠 된다 "내년 초 출산" ('아침마당')

연예

OSEN,

2025년 11월 28일, 오전 10:06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김동욱이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서는 영화 '윗집 사람들' 주역 배우인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와 코미디언 엄지윤, 곽범이 출연했다.

이날 김동욱은 "아빠 되신다고. 출산 예정일은?"이라는 질문에 "이제 곧. 내년 초다. 성별은 딸"이라고 밝혀 축하를 받았다.

이어 지난 8월 둘째 딸을 출산하기도 한 이하늬는 "둘째가 생겼다는 걸 촬영 들어가기 일주일 전에 알아서, 처음에 이야기를 못했다. 근데 촬영에 저녁 식사 장면이 있는데, 초기라 입덧이 있을 때라 말 못하고 곤혹스러웠다. 대사하다가 우욱하고 중간에 나가고"라며 영화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를 듣던 김동욱은 "저도 겪으면서 알았다. 입덧이라는 게 짧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근데 다행히 아내는 입덧과 먹덧이 같이 와서 건강하게 견디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동욱은 2023년 12월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 글로벌 마케터 스텔라 김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발표 당시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만 소개됐는데, 뒤늦게 정체가 공개돼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방송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