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로제 '아파트', 챕터 원 대상 수상(종합)[2025 마마]

연예

뉴스1,

2025년 11월 28일, 오후 11:18

'2025 MAMA AWARDS' 캡처

'2025 MAMA AWARDS' 캡처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로제의 '아파트'(APT.)가 '2025 마마 어워즈' 대상을 받았다.

28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챕터 1이 열렸다. 챕터 1은 배우 박보검이 호스트로 출격했다.

4개의 대상 중 하나인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Visa Fan's Choice of the Year)'에 그룹 엔하이픈이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엔하이픈은 팬덤 엔진을 향한 고마움과 함께 눈물의 수상 소감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어 또 다른 대상인 '비자 송 오브더 이어'(Visa Song of the Year)에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 부른 '아파트'(APT.)가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에 불참한 로제는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각각 10 팀에게 주어지는 팬스 초이스(Fans' Choice)에는 남자 부문에 엔하이픈,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 백현, 세븐틴, 진, 지드래곤, 제이홉, NCT 드림이, 여자 부문에 베이비몬스터, 하츠투하츠, 에스파, 아이들, 아이린, 아이유, 아일릿, 있지, 르세라핌, 트와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2025 MAMA AWARDS' 캡처
앞서 26일 홍콩 타이포 지역의 고층 아파트 단지 '웡 푹 코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28일 외신에 따르면 홍콩 특별행정구 정부의 덩빙창 보안국장은 사망자가 128명이며, 이 중 39명의 신원이 확인됐고 89구의 시신은 정확한 신원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날 호스트 박보검을 시작으로 시상자,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 많은 아티스트들이 어두운 무채색 계열의 옷을 입고 등장, 홍콩 화재 참사에 위로의 말을 전하며 애도의 뜻을 함께했다.

'2025 마마 어워즈'는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첫날의 호스트를 박보검이 맡은 가운데, 둘째 날은 김혜수가 맡는다. 오는 29일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무대에 오른다.

다음은 2025 마마 어워즈 챕터1 수상자(곡)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 엔하이픈
▲비자 송 오브더 이어 : 로제·브루노 마스 '아파트'(APT.)
▲팬스 초이스 남자 : 엔하이픈, 라이즈, 스트레이키즈, 제로베이스원, 백현, 세븐틴, 진, 지드래곤, 제이홉, NCT 드림
▲팬스 초이스 여자 : 베이비몬스터, 하츠투하츠, 에스파, 아이들, 아이린, 아이유, 아일릿, 있지, 르세라핌, 트와이스
▲인스파이어링 어치브먼트 : 슈퍼주니어
▲글로벌 트렌드 송 : 아이브 '레블 하트'(REBEL HEART)
▲베스트 뉴 아티스트 : 코르티스, 하츠투하츠
▲페이보릿 메일 그룹 : 보이넥스트도어
▲페이보릿 피메일 그룹 : 아이브
▲테라사 페이보릿 글로벌 아티스트 : 엔하이픈
▲페이보릿 글로벌 퍼포머 : 아이브



hanappy@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