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축가 비상...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도 불투명? 이유는? [핫피플]

연예

OSEN,

2025년 11월 28일, 오후 11:27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도경수 축가 성사될까… 일정 겹침에 불투명

[OSEN=김수형 기자]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이 가까워지면서, 축가로 거론되던 도경수(엑소 D.O.)의 참석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신민아 커플은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네티즌들은 “절친 도경수가 축가하지 않겠느냐”는 기대감을 드러냈다.특히 김우빈은 평소 도경수를 남다르게 아끼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

두 사람은 이광수와 함께 현재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콩콩팡팡)’에서 호흡하며 절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변수도 생겼다. 도경수는 같은 날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에 엑소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기 때문. 군백기를 마친 엑소의 첫 단체 공식 무대라는 점에서 도경수에게도 놓치기 어려운 중요한 일정이기에 사실상 빠질 수 없다는 추측이다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시간상 김우빈 결혼식 참석이나 축가는 어렵지 않겠느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공개 열애를 인정한 이후, 10년간 변함없이 사랑을 이어온 ‘대표 장수 커플’로 많은 축하 속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