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콘서트 실황 영화 흥행→전국투어 기대감 고조

연예

iMBC연예,

2025년 11월 29일, 오후 11:51

그룹 포레스텔라가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지난 19일 개봉해 2주째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인 콘서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로 관객들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2025-26 전국투어 ‘THE LEGACY(더 레거시)’에 돌입하며 열일 행보에 더욱 불을 지핀다.

특히 포레스텔라는 믿고 보는 공연 퀄리티와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로 공연계에 이어 극장가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앙코르 공연 포함 총 8회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THE WAVE(더 웨이브)’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실황 작품이다. 개봉주 주말인 22, 23일에는 팬들이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를 진행했고, 뜨거운 호응 속 이번 주말 2주차 싱어롱 상영회까지 확정했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를 통해 포레스텔라는 콘서트에 발걸음했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본 공연에 버금가는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는 포레스텔라의 무대를 입체적으로 포착한 영상미는 물론 멤버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공연을 보다 심도 있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를 전한다.

실제로 관람객들은 “다양한 음악을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서 귀 호강했다”, “콘서트 못 가서 아쉬웠는데 극장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콘서트도 너무 가고 싶다”, “극장에서 봐도 이 정도인데 실제는 어떨지, 감동이었다”, “콘서트와는 또 다른 감동이 있었다. 화음 역시 소름 돋게 좋았다”, “제작진과 안무팀, 포레스텔라의 인터뷰 영상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2025년 포레스텔라의 야심작을 충분히 맛보고 이해할 수 있었다”, “음악과 영상이 하나 되어 마음을 울렸다” 등 잇따른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매 공연 높은 만족도를 책임져온 포레스텔라인 만큼 새 시즌의 전국투어 ‘THE LEGACY’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THE LEGACY’는 포레스텔라가 ‘THE WAVE’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개월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오는 12월 27일, 28일 오후 6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막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스프링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