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DAY PROJECT가 '2025 MAMA'에서 영예의 트로피를 안았다.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5 MAMA AWARDS'(이하 '2025 MAMA')에서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참석한 '2025 MAMA'에서 트로피까지 품에 안게 된 ALLDAY PROJECT는 "테디(TEDDY) PD님을 비롯한 프로듀서 님들과 더블랙레이블 식구들, 그리고 저희 다섯 명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그 사랑에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처음으로 'MAMA'에 참석하게 되어, 그리고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라는 상의 이름처럼 틀을 깨고 한계를 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도전하는 ALLDAY PROJECT가 되겠다"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ALLDAY PROJECT는 지난 17일 선공개 곡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을 선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ONE MORE TIME'은 발표 직후 국내외 차트 최상위권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첫 EP 발매 소식과 함께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ALLDAY PROJECT의 첫 EP 'ALLDAY PROJECT'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더블랙레이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