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흥행 아이콘 '나우 유 씨 미3', 125만 명 돌파

연예

iMBC연예,

2025년 12월 01일, 오전 10:35

올가을 전 세계 극장가에 통쾌한 흥행 매직을 보여주고 있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3주차에도 흥행 매직을 일으키며 '주토피아 2'와 함께 주말 극장가 흥행을 견인했다.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로저먼드 파이크, 모건 프리먼 외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 개봉: 11월 12일(수) 개봉]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가 11월 30일(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1,252,120명을 돌파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2030 세대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개봉 3주차 주말에도 시간이 지나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 기세를 보여 주고 있다.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상위권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3'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외화 블록버스터로 주말 극장가 흥행을 견인, 13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이번주 누적 관객수 150만 명 돌파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3'는 그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매직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시리즈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시리즈 팬들의 무한한 기대와 신뢰를 받고 있었다. 이러한 시리즈 팬들 덕분에 개봉일부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한 '나우 유 씨 미 3'는 올가을, 극장에서 봐야 하는 엔터테이닝 무비로 본격적인 입소문을 타며 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를 위한 통쾌한 팝콘 무비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CGV 관람객 분포에서 남성, 여성 관객 정확히 5:5 비율을 보여 주며 성별 무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 무비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연령별 예매 분포에서도 20대부터 30대까지, 온오프라인 입소문을 주체적으로 이끄는 젊은 관객들이 무려 70%의 예매 비율을 차지, ‘MZ’세대가 열광하는 작품임을 보여 주고 있다. 이러한 입소문 흥행 기세에 힘입어, '나우 유 씨 미 3'는 개봉 4주차를 맞이한 이번 주에도 꺾이지 않는 흥행 기세를 보여 줄 전망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 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