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by 스타쉽)
‘이동욱 2025~2026 팬미팅 투어 MY SWEET HOME’은 편안하게 쉴 수 있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인 ‘홈’(HOME)이 물리적인 집이 아닌, 바로 팬들이 있는 곳, 팬들과 함께 하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있다. 또한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팬들도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그의 바람을 담고 있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지난 2017년 진행된 아시아 투어 ‘포 마이 디어’(For My Dear) 이후 8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팬미팅 투어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이동욱은 소파에 누워 편안한 모습으로 휴대폰을 들고 있다. 이는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을 연상하게 해 설렘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마이 스위트 홈’이라는 콘셉트와 어울리는 무드로 보는 이들까지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끼게 만든다.
이동욱은 활발한 작품 활동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 모집, 팬사인회,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시즌 그리팅, 자체 콘텐츠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지난해 데뷔 25주년 팬미팅 ‘미싱: 파인딩 욱’(Missing : FINDING WOOK)에 이어 2025 이동욱 팬미팅 인 도쿄 ‘더 매지컬 모먼트’(The Magical Moment)로 꾸준히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왔다. 이동욱은 이번 투어 역시 다양한 VCR, 코너,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다.
‘마이 스위트 홈’은 오는 14일 중국 우한을 시작으로 20일 필리핀 마닐라, 2026년 1월 10일 중국 충칭, 1월 17일 중국 상해, 1월 31일 대만 타이베이, 2월 12일 일본 오사카, 2월 14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 추가 개최 도시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