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기♥' 홍윤화 "올해 40㎏ 뺄 것, 절반 성공했다"

연예

뉴스1,

2025년 12월 01일, 오후 06:07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홍윤화가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13호 개그맨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개그계의 공식 '잉꼬부부'답게 아침부터 꼭 끌어안고 뽀뽀를 나누는 등 결혼 7년 차에도 달달함을 뽐냈다. 연애 기간까지 합쳐 15년째 함께 해온 두 사람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중대 발표를 하기 위해 나왔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지원사격을 위해 '동상이몽' 스튜디오에 나온 절친 신기루 역시 홍윤화의 결정에 "좋은 일이다"라며 축하를 더 했다. 과연 이들이 예고한 '중대 발표'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을 끈다.

홍윤화는 그동안 여러 차례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해 온 일명 '다이어트 전문가’로서 또 한 번의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로 올해 안에 총 40㎏ 감량을 목표로 세운 그녀는 지금까지 절반 이상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운동 없이 맛있게 먹는 식단만으로 살을 뺀 비결을 공개해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곧이어 공개된 홍윤화의 식재료들은 코끼리 사료(?)를 연상하게 하는 어마어마한 양으로, 이를 본 스튜디오는 충격과 폭소에 휩싸였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7주년을 맞아 7080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레트로 웨딩홀로 향했다. 두 사람은 미인대회 심사위원 출신 원장님의 손길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아이유, 김선호를 능가하는 뉴페이스 부부로 재탄생했다. 하지만 기성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마지막 관문이 남아 있었다. 홍윤화는 도착 이후 내내 "맞는 게 있을까요?"라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피팅룸 안에서 정체불명 곡성이 터져 나왔고 각종 비명의 원인을 알게 된 MC들은 폭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일 밤 10시 10분 방송.

ichi@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