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 캡처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홍윤화-김민기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홍윤화가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올해 40㎏ 감량을 목표로 세운 홍윤화는 최근 27㎏까지 감량했지만, 약 5㎏이 다시 쪄 올해 말까지 20㎏을 더 감량해야 한다고 밝혔다.
SBS '동상이몽2' 캡처
홍윤화는 "지금까지 다이어트 종류만 100가지 넘는 것 같다"라며 모든 종류의 다이어트를 섭렵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홍윤화는 "모든 다이어트는 다 빠진다, 문제는 내 안에 있다"라며 체중 감량 후 유지는 자신의 문제라고 털어놨다.
홍윤화는 "과하게 식단을 하고, 운동을 하니까 어느 순간 보상 심리가 생기더라"라며 운동 대신 음식을 바꿔 먹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에 홍윤화는 "아주 맛있게 살 뺄 거야"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