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배우 홍주형 '식스센스' 등장에 당황…"드라마 함께 출연"

연예

뉴스1,

2025년 12월 04일, 오후 10:09

tvN '식스센스:시티투어2'


tvN '식스센스:시티투어2'
배우 고경표와 드라마 '크로스'에 출연한 배우 홍주형이 '식스센스:시티투어2'에 출연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시티투어2'에서는 게스트 다비치(이해리, 강민경)와 서울 용산구에서 여섯 번째 가짜 찾기 여행을 함께했다.

'사장님의 이중생활 in 용산'을 주제로 가짜 찾기에 나선 가운데, 마지막 장소로 '기버터 스테이크'를 파는 식당을 방문했다. 이어 사장님의 겸업을 유추할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봉준호 감독과 사장님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사장님의 얼굴을 확인한 고경표는 "저분이랑 작업을 했었던 것 같은데?"라고 당황하기도.

마지막 장소의 사장님은 배우 홍주형으로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끝내주는 해결사', '빅마우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연기 활동과 장사를 병행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홍주형은 과거 고경표 주연의 드라마 '크로스'에 함께 출연했다고 덧붙였다. 홍주형을 기억한 고경표는 더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식스센스:시티투어2'는 유재석, 지석진, 고경표, 미미 4인방의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