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데이식스 도운, 기안84도 놀란 요리 실력 공개…코쿤 “내가 좀 낫다”

연예

iMBC연예,

2025년 12월 05일, 오후 11:11

데이식스 도운이 숨은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가 각각 주례자와 사회자로 나선 ‘팜유 왕자’ 이장우의 결혼식 현장과 데이식스 도운의 숨은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선공개 영상에서 도운은 대패삼겹살과 달걀을 팬에 투하해 자신만의 자취 요리를 시작한다. 그의 요리법에 의아해하는 무지개 회원들 사이에서 코드 쿤스트는 “뭐 만들려는지 알겠다.”라며 “이거 요리 못 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메뉴!”라고 장담한다.

코드 쿤스트가 “호텔 조식 스타일?”이라고 하자, 도운은 ‘K-아메리칸 블랙퍼스트(?)’라며 요리를 소개해 폭소를 자아낸다. ‘요리 초보 동생’을 단번에 알아본 코드 쿤스트는 반가움을 드러낸다. 한참 요리에 집중하던 도운은 “상상한 그림이 아닌데?”라며 당혹감에 웃음을 터뜨린다.

대패삼겹살과 달걀, 핫소스까지 곁들인 도운표 ‘K-아메리칸 블랙퍼스트(?)’의 비주얼에 코드 쿤스트는 “내가 좀 낫다”라며 선을 긋는다. 또한 어떤 음식이든 얼린 후 볶아 먹는 기안84도 의아한 반응을 보이는데, 도운의 요리는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