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첫 시즌송 낸다..성진·영케이 크리스마스 콘셉트 포토 공개 [공식]

연예

OSEN,

2025년 12월 07일, 오전 09:30

[OSEN=김채연 기자] DAY6(데이식스) 성진, 영케이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DAY6는 오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성진과 Young K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속 성진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DAY6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와 함께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드 스웨터를 차려입은 Young K는 해사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설레는 연말 무드를 전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DAY6는 새 앨범 발매, 콘서트 등 풍성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새기고 있다. 청자들과 두터운 유대감을 쌓은 이들은 12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하고 겨울 인사를 건넨다. 특히 'Lovin' the Christmas'는 DAY6의 데뷔 첫 시즌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세를 이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