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때문에 맹장터져 수술" 하정우, 잡도리(?) 당한 사연 ('짠한형')

연예

OSEN,

2025년 12월 08일, 오후 09:35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김수형 기자]’짠한형’에서 하정우가 공효진 때문에 맹장수술(?)한 비화를 밝혔다. 

8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층간 성음(?) 난무하는 하정우 이하늬 공효진 김동욱 대환장 잡도리 파티 [짠한형 EP.122] #짠한형 #신동엽 #정호철 #하정우 #이하늬 #공효진 #김동욱 #윗집사람들’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배우들은 “공효진 군기반장  무섭다”며 폭로 하정우를 현장에서 유일하게 잡는건 공효진 뿐 이었다고.공효진은 “너무힘들다 원래 안 그래, 동갑과 동생들보다 오빠만 잡는 스타일”이라며 덜 친하면 절대 잇을 수 없는 현실남매 케미를 보였다.이하늬는 “감히 하정우한테 잡도리 하는건 공효진 뿐”이라 하자 공효진은 “공유와 하정우만 잡는다 딱 두 명”이라며“만나고 헤어지면 반성의 문자를 보낸다 미안하다”고 했다.

공효진은 “하정우 중대 학창시절 신적인 존재였다고 해, 뒷모습 걸으면 저 등이라면 지옥까지 쫓아갈 수 있다고넓은 등짝에 리더십이 워낙 탁월하니  좋아하는 여후배들 많았다”며 “12시 전이면 다 집에 들여보내 여후배들한테 인기 진짜 많았다고 했다”고 말하기도

사실 선배 공효진과 후배 하정우라는 것. 현장에서 거침없다는 두 사람. 이하늬는 “공효진을 웃기면 다 웃길 수 있다, 하정우 애드립하면 안 웃긴다고 한다”거 하자 공효진은 “하정우 노잼이다 아재개그다”며 “사실 서로 잘 삐진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몇번 하다가 웃음 안 터지면 타협한다고.

이때 하정우는 “이하늬, 고효진에게 섭섭한거 말해보겠다”며 “먼저 공효진,시나리오를 너무 까칠하게 봐 1시간 20분 통화했다이제 그만 좀 했으면 좋겠다 생각해. 내가 알아서 빨리 고칠 생각이었다, 많이 디벨롭해서 주겠다고 했다”고 했다.

그러자 공효진은 “근데  일주일 전에도 대본 디벨롭 안 됐다”고 폭로하자 하정우는 “아니 한 달 전이었다”며 또 티격태격,하정우는 “좋은 프로듀서였던 공효진 , 하지만 처음부터 스트레스였다”고 했다. 하정우는 공효진이 1부터 1000까지 이상한 점을 다 얘기했다면서 “할말 없는 것까지 여지없이 다 지적했다 이 영화 끝나고 맹장이 터져 수술했다, 다 공효진때문. 80% 공효진이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하늬는 옆에서 중재를 했음에도 하정우는 “촬영할때 코너에 물리는 약올리는 느낌 말리는 시누이가 더 얄미운 것”이라며 웃음,여자가 보기에 너무 비호감 캐릭터를 지적했다는 것. 공효진은 “오빠가 짜증냈다, 째려봤다”며 폭로하자 하정우는 “40명 손님 다 있는데 잡도리, 맹장이 터질만큼 힘들었다”고 폭로 공효진은 “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