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박수홍의 개인 채널엔 '재이 할아버지 오셨다! 14개월아기 육아브이로그 이용식 뽀식이 할아버지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용식은 이수민, 원혁 부부 그리고 손녀 이엘이와 함께 박수홍의 집을 찾았다.
스케줄로 인해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에 참석하지 못한 그는 "오늘은 재이가 이 세상에 태어나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날인데 뽀식이 할아버지가 못 가서 미안하다. 늘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길, 항상 재이 뒤에는 할아버지가 엄마, 아빠와 같이 있다고 생각해 주길, 사랑한다"고 영상 편지로 마음을 전한 바 있는 가운데 박수홍은 이용식의 영상 편지를 보며 울고 웃었다고.
이용식은 "기쁜 마음에 식사를 하면서 수홍이가 아픔이 다 잊어버릴 수 있는, 그렇게 분위기가 싹 바뀔 수 있으면 좋겠다고 기도했다. 옛날 일, 흘러간 일로 됐으면 좋겠다. 가족의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하며 "수홍이 부부는 재이를 잘 키울 수 있는 착한 부모고 모든 걸 바쳐 재이를 키울 각오가 되어 있다. 부부가 재이를 잘 키우겠지만 재이가 커서 송사에 대해 알게 되면 얼마나 상처가 될까 그게 걱정이 된다. 가정에 행복만 가득하길 기도하고 있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