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엄마 된다..“임신 5주차, 적절한 시기에 찾아와줘”

연예

OSEN,

2025년 12월 11일, 오전 11:40

[OSEN=김채연 기자]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엄마가 된다.

11일 남보라는 개인 계정을 통해 “저희 가족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 제가 곧 엄마가 됩니다 캬캬”라는 글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남보라는 “올해 안에는 임신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감사하게 적절한 시기에 찾아와줘서 요즘 매일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라며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키워서 새 가족 맞을 준비를 잘 해볼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저희 아기도 여러분의 사랑을 함께 받을 수 있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방송인 김소영은 “보라씨 축하해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배우 김민영도 “너무너무 축하해 진짜”라고 응원했다. 팬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앞서 남보라의 결혼 소식은 이날 ‘편스토랑’ 보도자료를 통해 가장 먼저 알려지게 됐다. 현재 남보라는 임신 5주차로, 태몽에 대해 “가오리 꿈을 꿨다”라고 공개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남보라는 남편의 반응, 태명도 함께 공개한다. 다만 양가 부모님에는 소식을 전하지 않는 상황이라고 전해 남보라가 어떻게 소식을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다. /cykim@osen.co.kr

[사진] 남보라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