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9일(월) 밤 8시 50분 방송될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MBC 원더랜드에서 펼쳐질 예능인들의 즐거운 축제를 예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MBC 원더랜드 콘셉트로 꾸며질 ‘2025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은 전현무, 장도연의 색다른 변신이 담겨 흥미를 끈다. 먼저 8년 연속 MC로 출격하는 전현무가 MBC 원더랜드 최고의 미녀 ‘무데렐라’로 등장해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신부를 찾는 왕자의 이상형이 ‘춤신춤왕’이라는 사실을 접한 전현무는 기합과 함께 테토력 넘치는 몸짓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그러나 춤을 연습하다 넘어지며 램프를 꺼내 요정 지니를 소환하자 전현무와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는 장도연이 ‘도지니’로 유쾌한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장도연은 왕자의 신부가 되기 위해 춤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 전현무의 소원에 Y댄스를 전수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장도연에게 Y댄스를 배운 전현무가 폭주하며 두 사람의 신명 나는 춤사위가 흥을 끌어올린다. 이에 두 사람이 환상의 호흡으로 이끌어갈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더욱 기대된다.
믿고 보는 MC 전현무, 장도연과 연말을 뜨겁게 장식할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월)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2025 MBC 방송연예대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