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가 새로운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로 새해 가요계에 돌아온다.
에이핑크는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리 : 러브'(RE : L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를 비롯해 '피지 소다'(Fizzy Soda), '벌스데이 케이크'(Birthday Cake), '선샤인'(Sunshine), '손을 잡아줘'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핵심 키워드로 먼저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은 곡이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에서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큰 서사로 풀어내며, 오랜 시간 쌓아온 팀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정서를 담아낼 예정이다.
'리 : 러브'는 에이핑크가 2026년 데뷔 15주년을 맞아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발매 소식이 전해진 직후부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앨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졌다.
에이핑크는 K-POP 전 세대를 대표하는 장수 걸그룹으로, 데뷔 이후 변함없는 팀워크와 저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청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주를 시도하며 에이핑크만의 독자적인 음악적 정체성을 구축해 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을 새로운 시선으로 조명하며, 사랑을 통해 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새해를 맞아 에이핑크가 '러브 미 모어'를 통해 전할 따뜻하고 긍정적인 메시지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에이핑크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리 : 러브'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