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특히 류혜영은 MBTI를 동원한 신개념 추리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뉴 조합을 보고 한 가게 사장의 MBTI가 INTP임을 맞히는 것은 물론 취향이 담긴 메뉴 개발 이유를 간파하고 속마음을 꿰뚫어 사장도 수긍하게 만드는 것. 또한 류혜영은 INTP의 심리를 알아챈 제작진의 설계까지 추측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가게에서는 내부를 꼼꼼히 살피며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느낌의 생활감을 포착한다고. 과연 남다른 관찰력까지 겸비한 류혜영이 식센이들의 연승을 견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식스센스: 시티투어’ 경력자 허경환은 유재석과 환상의 티키타카로 개그 콤비의 면모를 드러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게다가 허경환은 미각을 현혹시키는 음식에 빠져 추리가 뒷전이 되는가 하면 자신의 추측에 이의가 제기되자 추리를 포기하는 등 웃음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미가 고등학교 시절 50일 만에 끝나버린 가슴 아픈 첫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 단기간에 연애의 마침표를 찍게 된 충격적인 이유는 유재석과 지석진을 분노하게 만들었다고 해 흥미를 끌고 있다. 더불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 역을 맡았던 고경표와 보라 역을 맡았던 류혜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만큼 이들의 케미스트리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식스센스’는 18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