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활동 중단 여파…'할명수' 영상 업로드 일정 변경 "양해 부탁"

연예

뉴스1,

2025년 12월 19일, 오후 06:58

샤이니 키 © News1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받고 있는 샤이키 키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그가 게스트로 출연 중이던 '할명수' 영상 업로드 일정이 변경됐다.

19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 제작진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할명수'에서 업로드 일정 변경을 안내해 드린다"라며 공지글을 올렸다.

제작진은 "19일 업로드 예정이었던 '할명수' 267화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20일 오후 5시 30분으로 업로드 일정을 변경했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매주 금요일 업로드 되는 '할명수'는 지난 12일부터 박명수와 샤이니 키, 민호의 두바이 여행기 시리즈 업로드를 시작했다. 하지만 1편이 나간 뒤 문제가 생겼다. 키가 '주사 이모' 이 씨를 의사로 알고 진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인정하며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17일 입장을 전한 것.

이에 연이어 두바이 여행기 영상을 올릴 계획이었던 '할명수' 제작진에게 불똥이 튀었다. 키의 입장문이 나간 지 이틀 뒤에 새 영상 업로드 계획이 있었기 때문. 이후 제작진은 업로드 당일인 19일 공지문을 올리고 일정을 미루며 구독자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한편 키는 활동 잠정 중단은 선언한 뒤 tvN '놀라운 토요일'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하차했다.

breeze52@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