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시각적 카타르시스 선사 'NO1'

연예

OSEN,

2025년 12월 27일, 오후 04:41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이 자작곡으로 유일무이한 '넘버원'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홍중은 27일 0시,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곡 '엔오원(NO1)'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뜻한 색감과 게임 같은 무드의 연출이 조화를 이뤄 홍중만의 트렌디한 감각이 가감 없이 드러났다. 또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펼쳐지는 역동적인 안무가 곡의 분위기와 완벽히 어우러지며 압도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눈부신 홍중의 비주얼과 적재적소에 나타나는 위트 있는 자막, 유니크한 효과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엔오원'은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에 수록된 홍중의 솔로곡이다.

'지금 이 무대 위에서만큼은 내가 유일한 No.1이자 아무도 나와 같을 수 없다'라는 의미를 담은 당당한 가사가 특징으로, 클럽 하우스(Club house)와 EDM 장르의 강렬한 코러스와 사운드가 '나이기에 가능하다'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와 만나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앞서 홍중은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를 통해 솔로 무대에서 직접 디제잉 박스를 잡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보이며 '올라운더 아티스트' 진면목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홍중은 각 도시마다 색다른 연출을 선보인 것은 물론, 파워풀한 래핑과 거침없는 에너지로 현장을 장악하며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켰다.

그동안 홍중은 에이티즈로서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기반을 탄탄하게 다져왔다. 솔로곡 '엔오원' 역시 작사, 작곡 역량을 발휘해 '올라운더 아티스트' 주체성을 확고히 했다. 이를 바탕으로 홍중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에 기대가 커진다.

홍중이 속한 에이티즈는 오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연말 무대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