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건물 경매' 임창정, 팬들 전광판 광고에 "돈으로 주지" 투정('서하얀 유튜브')

연예

OSEN,

2025년 12월 27일, 오후 09:23

[OSEN=오세진 기자] '서하얀 유튜브' 가수 임창정이 팬들의 깜짝 이벤트에도 유머를 놓지 않았다.

26일 공개된 서하얀 유튜브에서는 '떡볶이 당근 거래 하자고 했을 때 남편 임창정의 반응(ft. 생일 몰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하얀은 이날 임창정의 팬덤 빠빠라기와 긴밀하게 연락했다. 12월 24일 임창정의 생일에 맞춰 팬들이 명동 전광판에 임창정 광고를 건 것이었다. 서하얀은 임창정 모르게 명동까지 그를 데리고 가야 한다는 임무를 위해 "먹고 싶은 떡볶이 밀키트를 중고 거래로 7만 원 주고 구입했다. 쑥스러우니까 오빠도 가야 돼"라며 그를 끌고 갔다.

이내 임창정은 팬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에 "너희 왜 여기 있어"라며 단박에 그들을 알아보았다. 팬들은 "뒤를 돌아보라"라고 말했고, 전광판 광고를 보자마자 임창정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임창정은 “전광판 비쌀 텐데 돈으로 주지”라며 농담을 하다가 “사실 너희를 여기서 만난다고? 내가 연예계 30년 생활하면서 진짜 눈치를 못 챘다”라면서 “날씨는 되게 춥지만 마음은 되게 따뜻하고 행복한 이벤트였다. 근래에 내 생일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이 되지 않을까. 너무너무 고마워”라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서하얀 유튜브 채널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