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뷰티풀 스트레인저', 스포티파이서 1억 스트리밍 돌파

연예

이데일리,

2025년 12월 29일, 오전 10:12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29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뷰티풀 스트레인저’(Beautiful Strangers)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는 지난 27일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해당 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식 발매곡 중 18번째 1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뷰티풀 스트레인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7월 발매한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TOGETHER)’ 타이틀곡이다.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과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랩 힙합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별나서 더 아름다운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뷰티풀 스트레인저’를 앞세운 앨범 ‘별의 장: 투게더’로 176만 장이 넘는 초동 판매량 기록을 달성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는 발매 직후 3위로 진입한 뒤 4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빌보드가 최근 발표한 2025 연말 결산 차트에서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등 총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2025 연간 랭킹에서는 올해 선보인 ‘별의 장: 투게더’를 비롯해 일본 정규 3집 ‘스타키스드’(Starkissed), 7번째 미니앨범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 등을 ‘연간 앨범 랭킹’에 진입시켰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