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김연경X인쿠시, 베스트 커플상 수상 "많이 받으니 더 긴장돼"

연예

iMBC연예,

2025년 12월 30일, 오전 12:03

김연경과 인쿠시가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MC 전현무와 장도연의 진행 하에 올 한 해 MBC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진 예능인들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신인감독 김연경'의 김연경과 인쿠시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인쿠시 대신 몽골인 선수 타미라와 무대에 오른 김연경은 "인쿠시 선수가 프로팀 일정상 참석을 못 했다"고 하며 "이렇게까진 생각 못 했는데 상을 많이 받으니까 더 긴장이 많이 된다"고 했다.

김연경은 "제가 고정 프로그램을 한 게 '코리아 넘버원'에 이어 두 번째다. 그때 유재석, 이광수 씨와 하면서 방송이 이런 거구나 배웠다. 초반에 좋은 배움이 있었기에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지 않나 싶다"고 하며 "1월에 시즌 중인데도 불구하고 PD님께서 무조건 하자고 하더라. 배구가 이렇게 관심을 많이 받는 종목은 아니었는데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어 좋다. 앞으로도 배구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일본KNTV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