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놀토’ 잠시 잊고 휴가, 외국 해변서 포착된 근황

연예

OSEN,

2026년 1월 02일, 오후 08:01

[OSEN=배송문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이자 배우 피오가 이국적인 해변에서의 휴가 근황을 공개했다.

피오는 최근 자신의 SNS에 해외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피오는 프린팅이 들어간 반팔 티셔츠에 키링을 단 팬츠를 매치해 상큼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목걸이와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까지 더해지며 ‘비치 보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자리에서 맥주를 즐기는 모습은 완전한 휴식의 순간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꾸밈없는 차림과 편안한 표정에서 휴가를 만끽하는 피오의 여유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이게 바로 휴가 감성”, “패션까지 귀엽다”, “비치 보이 그 자체”, “피오는 진짜 여유가 잘 어울린다”,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피오는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배우로, 보이 그룹 블락비에서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과 연기까지 영역을 넓히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고정 출연 중이던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최근 출연진 일부가 불법 의료 행위 의혹과 관련된 논란에 휩싸이며,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이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한 바 있다.

/songmun@osen.co.kr
[사진] 피오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