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子 패션에 진심..“아이돌 ‘코르티스’에 영감 받아” (승아로운)[핫피플]

연예

OSEN,

2026년 1월 04일, 오후 07:33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윤승아가 아들 코디할 때 아이돌 스타일링을 참고한다고 밝혔다. 

4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옷장정리! 원피스 정보 대방출, 정착한 정리템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새해를 맞아 옷장 정리에 나선 윤승아는 “여러분 그거 알아요? 꾸미기 세포가 죽은 거”라고 털어놨다.

이어 “언니 나 그래도 옛날에 되게 열심히 꾸몄지? 메이크업만 안 했지. 옷은 열심히 입었다”라며 15년 전쯤 모든 에너지를 옷에 쏟던 시절을 떠올렸다.

아들 원이가 태어나기 전에 쇼핑을 열심히 했다는 윤승아는 출산 후 쇼핑을 잘 안하고 있다고. 그는 “옛날엔 지금 대화하는 언니와 모든 수입을 쇼핑에 썼던 시절이 있다. 정신 차리고, 둘 다 정신 차렸다. 요즘은 원이 옷 먼저 보게 된다”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윤승아는 아들 원이 옷 역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이에 대해 “제가 언이 패션을 (보이그룹) 코르티스 그분들에게 영감을 많이 받는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지금 여기 계시는 분이랑 스타일링을 한다. 너무 옷을 예쁘게 입으시더라. 아직 한참 자라나는 어린이지만 김원 어린이도 형아들의 뒤를 이으라고, 그렇게 자라라고 엄마의 마음을 담아 스타일링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승아는 배우 김무열과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2023년 아들 김원 군을 품에 안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승아로운’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