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종석, 공개열애 5년 만에…축하합니다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12일, 오후 05:06

(MHN 정효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이종석과의 커플룩 의혹에 빠른 입장을 내놨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커플룩을 입었다는 글이 화제를 모았다.

해당 후드 집업은 명품 브랜드 제품이다.  아이유의 사진은 배우 이연의 계정에서, 이종석은 tvN 드라마 '서초동'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류혜영의 채널에서 포착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다", "아이유가 행복하다면 나도 좋다" 등 응원의 반응을 보였으나 일부 팬들은 아이유가 차기작을 앞두고 공개 열애를 티 내는 것이 우려스럽다는 걱정을 내비쳤다. 이후 한 팬이 아이유의 소통 어플에 커플티 등을 언급하자 아이유는 "다른 옷인데"라고 댓글을 남겨 의혹을 불식시켰다.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이종석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아이유는 팬카페를 통해 "기사를 본 본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며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종석에 대해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오는 4월 방영을 앞둔 MBC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변우석과 호흡을 맞춘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MHN DB, 이연, 채널 '류혜영레몬과밀치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