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막내 아이엠, 2월 9일 현역 입대 [공식]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13일, 오전 11:25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오는 2월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베리즈를 통해 "아이엠은 오는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는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엠은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이엠은 입대에 앞서 오는 30일과 31일, 2월 1일 진행되는 '2026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 엑스: 넥서스' 서울 공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이엠은 군 입대 전 팬 여러분을 만나고 병역 의무를 안정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해 왔다"며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공연 참여가 가능하는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서울 콘서트에 아이엠이 참여하게 됐다"면서도 "다만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엠은 1996년생으로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했다. 2021년에는 솔로로 데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LURE(루어)' 등을 발표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