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연출 김철규/ 크리에이터 조현경/ 극본 이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케이프E&A)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그녀를 사랑해서 죽은 이들이 연루된 보험사기를 조사하는 한 남자가 용의자로 의심되는 한 여자를 지독하게 파헤치며 시작되는 치명적 로맨스릴러를 담은 드라마다.
맡은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만인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박민영과 예능, 드라마, 영화를 넘나드는 대세 스타로 거듭난 위하준이 만나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드라마 ‘악의 꽃’, ‘셀러브리티’, ‘시카고 타자기’, ‘마더’ 등 감각적인 영상미로 다수의 인생작을 만들어온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웰메이드 로맨스릴러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먼저 박민영은 아름다운 외모와 도발적인 매력을 가진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 역을 연기한다. 국내 최고의 아트 경매회사인 로얄옥션의 수석경매사이자 경매팀 팀장으로 활약 중인 한설아는 빈틈없이 완벽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그녀를 사랑했던 남자들은 모두 죽는다는 섬뜩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남자들의 죽음과 한설아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일지, 한설아 캐릭터로 모두를 매료시킬 박민영의 변신에 시선이 쏠린다.
그런 한설아(박민영 분)의 뒤를 쫓는 보험사기조사팀(SIU)의 조사관 차우석 역은 위하준이 분한다. 차우석은 날카로운 관찰력과 통찰력으로 수년째 생명보험 보험사기 검거율 업계 1위를 기록한 에이스이다. 사람의 목숨을 돈으로 바꾸려는 인간들을 잡아넣는 데 열과 성을 다하던 어느 날, 차우석의 이성을 송두리째 뒤흔들 한 통의 제보 전화를 받게 된다. 이에 진실을 파헤치려는 차우석의 치열한 사투를 완성할 위하준의 열연이 기다려진다.
이러한 한설아와 차우석은 보험사기로 의심되는 연쇄 사망 사건의 용의자와 이를 수사하는 조사관으로 얽히고설키며 아찔한 긴장감과 떨림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차우석의 의심대로 한설아는 아름다운 노래로 선원들을 유혹해 죽음으로 몰고 가는 ‘세이렌’처럼 치명적인 살인마가 맞을지 보는 이들의 추리 욕구를 벌써부터 자극하고 있다.
특히 한설아와 차우석의 아슬아슬한 텐션을 완성할 박민영과 위하준의 케미스트리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민영과 ‘졸업’을 통해 멜로킹으로 자리매김한 위하준이 ‘세이렌’에서 만나 또 한 번 tvN과 믿고 보는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박민영과 위하준의 위험한 심리전이 시작될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은 오는 3월 2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