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기에 '나솔 오은영' 등장…급발진 폭주 '솔쪽이'에 "너 빌런이야?"

연예

뉴스1,

2026년 1월 14일, 오전 09:42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29기에서 '솔쪽이'를 진정시킨 '나솔 오은영'이 등장한다.

1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선택 전날 밤 '솔로나라 29번지'를 초토화한 '빌런'을 참교육하는 솔로녀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나라 29번지'는 5일 차 밤을 맞이한다. 그 가운데 한 솔로남은 '급발진 풀 액셀'을 밟다 못해 아예 부숴버리는 로맨스 대참사를 일으킨다.

MC 송해나는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솔쪽이'의 돌발 행동에 "나 어떡해야 돼?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 거야?"라며 인상을 찌푸린다. 데프콘 역시 "(솔로남이) 폭주를 하고 있다"고 걱정한다.

심지어 이 '솔쪽이'는 "좀 쉬어야 할 거 같다"는 제3자의 조언에도 한 솔로녀에게 대화를 신청한 뒤, 밑도 끝도 없는 돌출 발언을 이어간다. 이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라며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그 순간 '나솔 오은영'에 빙의한 솔로녀가 등장해 '솔쪽이'에게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라고 명치를 때리는 한마디를 던진다. 이어 그는 "대체 왜 그래? 너 대단히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어!"라며 '사랑의 매'를 든다. 속 시원한 상황에 데프콘은 "잘한다!”라고 외치고, 송해나 역시 "제대로 혼나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쉰다. 과연 최종 선택 전날, 3MC마저 경악게 한 '돌발 행동'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이를 제지한 '나솔 오은영'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