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 명곡 ‘I Love You’ 커버..한겨울 녹이는 따뜻한 음색

연예

OSEN,

2026년 1월 14일, 오전 09:44

[OSEN=지민경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를 위한 특별한 커버곡을 선보였다.

13일 오후 6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사운드클라우드에 범규가 가창한 ‘I Love You’ 커버 영상과 음원이 공개됐다. 이 곡은 일본 싱어송라이터 오자키 유타카가 1983년 발표한 노래로 사랑 앞에서 느끼는 외로움과 불안을 담았다. 국내에서는 가수 포지션이 리메이크한 버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범규는 원곡의 쓸쓸한 정서에 자신만의 따뜻한 음색을 더해 곡을 재해석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한층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범규는 지난해 10월 일본 음악 방송에서 이 곡을 가창해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의 일본 공연에서 솔로 무대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정식으로 영상과 음원을 제작하게 됐다.

영상 속 범규는 눈 내린 기차역에서 홀로 기차를 기다리고, 눈을 맞으며 거리를 걷는가 하면, 집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면서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영상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감정이 점차 고조되다 공중 전화를 거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깊은 여운을 남긴다.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일본 투어에서 ‘I Love You’ 무대를 선보였는데 현장 반응이 너무 좋아서 감사했다. 이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서 열심히 작업한 커버곡을 공개하게 됐다. 원곡은 아련하고 슬픈 정서를 담고 있지만 제 목소리를 통해 팬분들께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로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범규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을 개최한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