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 극장가를 달굴 해피 에너지의 첫 코미디 '하트맨'이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및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만약에 우리'와 함께 나란히 한국 영화의 흥행 활력을 불어넣었다.
영화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영화로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코믹 조합으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이끌며 개봉 이후 가파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CGV에서는 에그지수 90%로 ‘권상우가 원래 잘하던 거 이번에도 잘했음(네이버_stri*****)’, ‘어쩌다 보니 새해마다 권상우와 함께♡ ㅋㅋㅋㅋ 이번에도 찰진 코미디 너무 재미있음!!!(네이버_sh99****)’, ‘킬링타임용으로 제격 아역들이 귀여움(네이버_qkra****)’ 등 기세 있는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 '하트맨'은 금주 게릴라 무대인사 및 주말 무대인사 등으로 관객들을 직접 만나러 간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2026년 새해 극장가에 밝은 에너지를 전할 영화 '하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