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설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추운 겨울을 녹일 따뜻한 감성 신곡을 예고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모랜드의 신곡 ‘white spring (하얀 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종이를 오려 붙인 듯한 콜라주 질감과 서정적인 손글씨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져 아날로그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한 일기장을 들여다보는 듯한 연출은 보는 이들에게 포근하고 신비로운 감성을 선사하며 신곡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재구성했다.
이번 신곡 ‘white spring (하얀 봄)’은 모모랜드가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을 향해 전하는 진심 어린 고백을 담은 곡이다. 그간 ‘뿜뿜’, ‘BAAM’ 등을 통해 독보적인 에너지와 흥을 선보였던 모모랜드는 이번 곡을 통해 한층 깊어진 서정성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6년 데뷔 이후 K-POP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모모랜드가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곡이 팬들에게 어떤 깊은 울림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모랜드의 신곡 ‘white spring (하얀 봄)’은 오는 1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