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은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버스킹 트래블러’를 통해 데뷔곡 ‘BE OK’(비 오케이) 버스킹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된 이번 버스킹 무대에서 유성은은 ‘BE OK’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경쾌하게 물들였다. 이별의 후련함을 담은 가사에 소울풀한 감성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명곡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했다.
유성은은 지난달 12일과 26일 공개된 ‘버스킹 트래블러’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리메이크 싱글 ‘아름다운 이별’과 피처링 곡 ‘Walking On Snow’를 통해 짙은 음색과 그루브로 곡의 정서를 입체적으로 완성했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눈시울을 붉히거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무대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버스킹 무대임에도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몰입감에 “음원인 줄 알았다”, “라이브가 믿기지 않는다”, “단독 버스킹을 또 보고 싶다” 등 호평이 이어지며 ‘알앤비 디바’ 유성은의 라이브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유성은은 MBC M ‘피크닉 라이브 소풍’ 등 다양한 버스킹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며 관객과 가까이 호흡해왔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