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친상' 투어스 지훈 측 "마카오·가오슝 공연→2주년 라이브 불참" [전문]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21일, 오후 01:16

그룹 투어스(TWS) 멤버 지훈이 마카오, 가오슝 등 공연에 불참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훈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지훈은 1월 24일, 25일 예정된 투어스 투어 '24/7 WITH:US IN MACAU' 공연과 1월 31일, 2월 1일 예정된 TWS 투어 24/7:WITH:US IN KAOHSIUNG'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외에도 투어스 데뷔 2주년 기념 위버스 라이브 등 예정된 스케줄에 지훈의 참석이 어렵게 됐으며, 당사는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지훈의 향후 스케줄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지훈과 투어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훈은 지난 11일 부친상을 당했다. 투병 중이던 부친이 병세 악화로 별세했다. 지훈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과 조용히 장례를 치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투어스 지훈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TWS 멤버 지훈의 향후 스케줄 관련 추가 안내드립니다.

지훈은 1월 24일, 25일 예정된 TWS TOUR '24/7:WITH:US' IN MACAU 공연과 1월 31일, 2월 1일 예정된 TWS TOUR '24/7:WITH:US' IN KAOHSIUNG 공연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TWS 데뷔 2주년 기념 위버스 라이브 등 예정된 스케줄에 지훈의 참석이 어렵게 되었으며, 당사는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지훈의 향후 스케줄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지훈과 TWS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