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백합 성격에 감탄 "여지 안 주는 뒤끝 없는 성격"('나솔사계')

연예

OSEN,

2026년 1월 22일, 오후 11:23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데프콘이 백합의 조용하면서도 강한 면모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22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용담과 국화와 다대일 데이트 후 국화에 대한 마음이 커진 26기 경수가 백합과 대화를 나누기로 결정했다.

26기 경수와 백합의 데이트는 나무랄 데가 없었지만 백합은 22기 상철에게 더욱 설렘을 느꼈으며 마음이 확실히 정해졌다. 백합은 “저는 오늘 정해졌다. 그래서 26기 경수는 다른 분 알아보시는 게 나을 거 같다”라며 자신을 찾아와 대화를 신청한 26기 경수에게 바로 답을 했다. 26기 경수는 “난 다른 사람 알아보면 되냐. 오히려 빨리 말해주면 내가 다른 사람을 알아볼 수 있으니까. 22기 상철로 굳혀지신 거군요”라고 말했다.

데프콘은 “이런 성격이 확실하고, 뒤끝 없고, 여지를 안 주고!”라며 백합의 확실한 성격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