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주인공은 '부모님' 100만원 플렉스까지 ('편스토랑')

연예

OSEN,

2026년 1월 23일, 오후 09:38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가수 손태진의 로맨틱한 이벤트의 진짜 주인공은 부모님이었다.

1월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306회에서는 손태진이 곧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됐다.

촛불길 사이로 등장한 인물은 바로 손태진의 아버지였고, 뒤이어 어머니까지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그녀”라는 말로 프러포즈를 연상케 했던 이벤트의 주인공은 부모님이었던 것. 반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훈훈한 분위기로 물들었다.

손태진은 부모님을 위해 직접 준비한 요리로 정성을 전했다. 후추 스테이크와 유학 시절 친구에게 배웠다는 정통 계란 까르보나라, 그리고 어머니의 레시피로 완성한 파인애플 연어구이가 식탁에 올랐다.

이어 손태진이 미리 준비한 선물도 공개됐다. 꽃다발과 함께 5만 원권 지폐가 빼곡하게 붙여진 상자, 현금 100만 원이었다. 손태진은 “곧 있으면 결혼기념일이라 한번 챙겨드리고 싶었다”고 진심을 전했다.

부모님과 함께한 시간은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 손태진의 어머니는 “예전에도 로맨틱한 이벤트를 해줬다. 초도 이렇게 켜져 있었고, 엄마 아빠한테 카드를 쓰고 깜짝 이벤트를 해주고 싶었던 것 같다”며 자상한 아들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17~18일 양일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한다. 예능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트로트 가수로서 본업 무대에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ongmun@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