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26일 시즌 그리팅송 '사계' 발매…직접 작사·프로듀싱

연예

뉴스1,

2026년 1월 24일, 오전 09:38

사진제공=O3 Collective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시즌 그리팅송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준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즌 그리팅송 '사계(Always)'를 발매한다.

'사계(Always)'는 출시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2026 시즌 그리팅 '레이지 아워스'(Lazy hours)의 시간 테마를 확장해 풀어낸 곡이다. 하루하루가 쌓여 계절을 이루고, 계절이 모여 한 해가 되는 흐름 속에서 늘 곁에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에게 깜짝선물처럼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시즌 그리팅송은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최초 기획으로, 이준호가 작사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모든 계절을 걸을 테니까'라는 가사가 어떤 순간에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진심 어린 약속으로 와닿으며 뭉클한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계(Always)'의 가사는 오직 한글로만 담백하게 채워져 특별함을 더욱 배가한다. 소속사 O3 Collective는 "수수하고 따뜻한 감정, 그리고 사계절을 함께 건너가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마음이 팬들의 일상에 다정한 온기를 더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준호는 24일과 25일 개최되는 '2026 이준호 팬미팅 '스터닝 어스'(STUNNING US)'에서 '사계(Always)' 라이브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인 만큼,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건네며 진정성을 극대화할 무대를 향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준호는 추후 직접 손 글씨로 작성한 가사를 활용해 제작한 리릭비디오를 공개하고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작품 활동에 이어 공연, 그리고 음악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써 내려갈지 이목이 쏠린다.

taehyun@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