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긴급 SOS 요청 "흑당이 실종돼..무사하길"

연예

OSEN,

2026년 1월 24일, 오후 03:54

[OSEN=이대선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방송·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는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프리즘·네이버TV·치지직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가수 성시경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5.05 /sunday@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성시경이 팬들에게 긴급 도움을 요청했다.

24일 성시경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얼마전 우리집에 놀러와서 인형먹었던 흑당이가 유실됐대요 ㅜㅜ"라는 글을 올렸다. 지인의 반려견이 실종됨에 따라 목격 정보를 얻고자 소식을 공유하게 된 것.

성시경은 "흑당이를 찾습니다"라며 흑당이의 자세한 외견을 설명했다. 8살 진도믹스에 수컷, 18kg으로 진주 서신동에서 지난 23일 실종됐다고.

이와 함께 최근 확인된 목격 장소까지 공유한 성시경은 "혹시 목격하신 전주 분들 인스타로 연락좀 주시겠어요? 첫사진에 태그 (했다)"며 "눈오고 추운데 ... 무사하길"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추운 날씨에 길에서 떨고 있을 흑당이를 향한 진심어린 걱정을 표하며 "꼭 가족 품으로 돌아가길"이라고 염원했다. 이런 가운데 성시경이 게시글을 올린지 약 5시간만에 견주 계정에는 "흑당이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라는 글이 올라와 안도케 했다.

한편 성시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을텐데', '만날텐데' 등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성시경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