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 파격 변신...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5일, 오후 04:04

(MHN 김설 기자) 배우 염혜란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는 24시간을 완벽하게 살아오던 공무원 ‘국희(염혜란)’가 조금 망해버린 인생 앞에서 예기치 못한 플라멩코 스텝을 밟으며 자신만의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정적인 사무실 안에서 출력되는 시말서 소음이 경쾌한 플라멩코 리듬으로 반전되는 찰나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단정한 공무원 차림에서 정열적인 집시 여인으로 변신한 염혜란이 사무실을 가로지르며 춤을 추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해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인생이 꼬일 땐 스텝을 밟자”라는 카피는 일상의 위기 앞에서도 주저앉지 않고 스스로 변화를 선택하는 국희의 당당한 반란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완벽주의자였던 그녀가 어쩌다 시말서를 쓰는 처지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스텝이 평온했던 사무실에 어떤 유쾌한 소동을 일으킬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 작품마다 한계를 모르는 변신을 보여준 염혜란이 선사할 통쾌한 카타르시스, ‘매드 댄스 오피스’는 오는 2026년 3월 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엔케이컨텐츠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