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SHOUT OUT’,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공식 응원가 선정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6일, 오후 04:08

(MHN 김설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목소리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무대에 울려 퍼진다.

2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3집 수록곡 ‘SHOUT OUT’이 이번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인 ‘팀코리아’의 공식 응원가로 쓰인다.

‘SHOUT OUT’은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목소리를 내는 소년들의 포부를 담은 곡으로, 벅차오르는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하나로 커져가는 목소리”, “가슴 뜨겁게 shout out!” 등 선수들의 투혼을 자극하고 국민적 결집을 이끌어내는 가사가 이번 동계올림픽의 응원 열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체육회는 응원가 선정에 맞춰 대국민 응원 챌린지도 시작했다.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챌린지 영상에는 대한체육회 홍보대사이자 엔하이픈 멤버인 성훈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직관적인 동작으로 구성된 이번 챌린지는 온라인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응원 열기를 확산시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멤버 성훈의 활약이 돋보인다.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그는 과거 은반 위에서의 열정을 무대로 옮겨 글로벌 스타로 거듭난 상징성을 인정받아 성화 봉송 주자로도 발탁됐다. 스포츠와 문화를 잇는 가교로서 성훈과 엔하이픈이 보여줄 전방위적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