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댁' 이국주, 데이트 현장 포착됐다…상대는 3살 연상 코미디언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8일, 오후 05:59

(MHN 김해슬 기자) 코미디언 이국주가 김경욱과 데이트를 즐긴 근황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28일 자신의 계정에 "데이트하고 왔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브이 자를 그리고 있는 이국주와 김경욱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유쾌한 일상의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이어 이국주는 "경욱 오빠랑 오래 알았지만 따로 밥 먹고 얘기는 처음 이였다"라며 "맛있는 것도 먹고 재밌었다. 지나가는 예쁜여자한테 한눈판 거 말고. 다음에는 조심해달라"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진짜 기대된다", "드디어 30일에 공개되는구나", "김경욱이 나온다니 두 사람 티키타카 재밌을 듯", "먹방 토크 벌써 웃기다" 등 이국주·김경욱의 데이트 영상이 기대된다는 반응을 전했다.

김경욱은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 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 왔다. 그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 속 코너 '나몰라 패밀리'를 진행하며 실제로 힙합계에서 음반 활동을 하기도 했다. 김경욱은 1983년생으로 1986년생인 이국주보다 3살 연상이다.

한편 이국주는 줄어든 방송 일을 이유로 지난해 4월부터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 자취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새로운 도전이나 설렘 없이 산 지 오래됐다. 일본어를 배우면 미래에 뭔가 해볼 수 있지 않겠느냐는 막연한 생각을 했다. 일이 들어오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뭔가를 해보고 싶어서 오게 됐다"라며 "2025년에는 마음이 좀 뒤숭숭했다. '내가 어떻게 살아야 하나, 내가 어떤 마음으로 살아야 하나, 어떤 계획을 짜야 하나' 애매했던 해였던 것 같다. 그래서 많이 힘들었다"라고 일본 살이에 도전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일본으로 건너간 후 자신의 채널과 계정을 통해 일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개인 채널 구독자 수는 48만 명에 달한다.

사진=이국주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