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돈으로 샀다"..홍혜걸, '제주 대저택+투명 카약 2대' FLEX... 장영란 '경악' ('A급')

연예

OSEN,

2026년 1월 28일, 오후 07:21

[OSEN=박근희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홍혜걸의 화려한 제주 대저택 라이프를 목격했다.

28일 오후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와이프 돈으로 신선처럼 사는 홍혜걸, 장영란의 따끔한 한마디는? (남편한테 카드주면 안되는 이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주도에 도착한 장영란은 홍혜걸을 만나기에 앞서 "아내 카드 많이 쓰는 남자 넘버원. 제주 대저택에서 혼자 살아요. 와이프 카드 쓰는 마음이 있을 거예요. 그 마음은 어떨지? 그 얘기도 한번 들어보고 혼낼 건 또 혼내고"라며 선전포고를 날렸다. 이어 "뭐 남편이 지금 육아휴직 중이라 이입된 건 아니에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혜걸의 제주 집으로 입성한 장영란은 단도직입적으로 "(이 집을) 본인 돈으로 하신 거예요? 아니면 와이프 돈으로?"라고 물었다. 이에 홍혜걸은 "당연히 와이프 돈이지"라고 거침없이 답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집 구석구석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뒷마당에 있는 카약을 본 장영란이 "혼자서 사시는데 왜 필요하세요 이런 게?"라고 묻자, 홍혜걸은 "재밌어 이게"라며 천진난만한 반응을 보였다. 마당에는 투명 카약이 두 대나 구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앞마당은 운동장이라 불릴 만큼 넓은 스케일을 자랑했다. 장영란은 "혼자만의 개인 정원"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정원에는 엄청난 크기의 느티나무와 텐트, 흔들 의자, 심지어 가로등까지 설치되어 있어 '제주 대저택'의 위용을 과시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A급 장영란’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