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과 손수정 PD가 참석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박보검은 헤어 담당, 이상이는 고객 응대 담당, 곽동연은 요리 담당으로 활약할 예정.
이날 박보검은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서, 이전에 이용사 자격증을 갖고 있었다면 남성 뿐 아니라 여성 분들 커트까지 도와드리고 싶어서 미용사 자격증을 공부했다. 여성분들의 헤어를 다룰 수 있는 기술을 배웠다"고 설명했다.
가장 구현하기 어려웠던 기술도 이야기했다. 박보검은 "이미 파마가 되어있는 어르신의 머리를 손봐드리는 게 쉽지 않았다. 헤어가 다 꺾이고, 웃는 헤어를 잘못 깎으면 울게 되니까. 그게 좀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손 PD는 박보검을 이번 프로그램의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박보검과 뷰티를 연관짓지 않은 사람이 있나. 박보검의 이용사 자격증을 이용해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8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