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이발소 차린 '보검 매직컬', 도파민 폭발하는 예능"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29일, 오후 02:28

'보검 매직컬'이 예능다운 도파민이 있음을 강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과 손수정 PD가 참석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박보검은 헤어 담당, 이상이는 고객 응대 담당, 곽동연은 요리 담당으로 활약할 예정.

제작진은 "'잔잔한 힐링 예능'일 것이라는 세간의 추측은 오산"이라고 강조했다. 손 PD는 "도파민이 폭발하는 예능이다. 자극을 쫓는다기보단, 세 배우들을 보기만 해도 도파민이 터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마을 분들과 '우당탕탕' 지내며 그 안의 도파민이 있을 것이다. 또 세 명의 순하디 순한 배우가 모여서, '무슨 재밌는 걸 만든다고 그래?'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박보검은 "사람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자극적인 예능도 많긴 하지만, 내가 하는 예능의 매력은 내가 좋아하고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과 만들며 세대불문 온 가족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8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