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김승재, 故 모수진 추모.."날 안 만났다면 더 행복했을까"

연예

OSEN,

2026년 1월 29일, 오후 02:44

[OSEN=지민경 기자] 2인조 밴드 어쿠스틱 콜라보의 보컬 모수진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팀 멤버 김승재가 고인을 추모했다.

김승재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9년에 만나 2026년까지 많으면 주7일, 적어도 주 1회는 매주 만나던 내 가장 친한 단짝"이라며 애도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본인만큼 김승재를 아는 사람이 없을 거라는 것에 동의하는 나. 나에게 행복을 가르쳐줬고 인생을 살아갈 힘을 주었던"이라고 고인을 추억했다.

이어 "나를 안 만났다면 더 행복한 삶을 살았을까 수백 수천번 생각하게 만드는, 여기서 나랑 찌질대고 있을 친구가 아니란 생각이 만나는 순간마다 들어 미안함과 감사함을 항상 갖게 해준 너"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세상 어느 누구보다 온전히 내 편인 내 동료, 전우, 소울메이트. 사랑해 내 동생"이라고 전해 먹먹함을 더했다.

앞서 지난 27일 어쿠스틱 콜라보 측은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어쿠스틱 콜라보 보컬 모수진님께서 지난 25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 분들은 깊은 슬픔에 빠져 있습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고인의 사망 원인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근거 없는 추측이나 루머 유포는 삼가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추천 뉴스